피규어샵 히어로타임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14. 상품 반품/교환/AS 안내
작성자 히어로타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5-12-30 11:59:5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206




 상품은 수령 후 반드시 즉시 이상 유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미개봉으로 보관하다 이후에 문제점이 발견되면 조치하지 못합니다.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초기 불량은 제조사에 최대한 빨리 접수되어야 하기 때문에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접수/상품이 도착하여야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상품 불량으로 인한 문의의 경우 반드시 메일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더라도 접수가 되지 않으며, 메일로 재접수 안내드립니다.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문의 접수 방법]



  1. 성함 / 아이디 / 주문번호 / 불량 내용 / 불량 사진 3장 이상 첨부하여 내용을 작성한다.
  2. 해당 내용을 cs@herotime.co.kr 메일로 발송한다.



1~2일 내로 담당자가 확인 후 메일로 회신해드립니다.

(접수량이 많을 경우 답변 회신까지 다소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7일 이내로 접수만 해주셨다면 확인하는 대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프라모델 런너 이상 시 비닐이 개봉되면 불량/누락 검증이 되지 않기 때문에 비닐 개봉 전 런너 이상 유무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미개봉 상품의 경우 판매처에서 자체 A/S를 진행합니다.




[교환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1cm 이하의 미세한 스크래치와 점 찍힘, 도색 불량 / 약간의 삐져나감(양산품의 경우 공정상 대부분 미세한 스크래치와 도색 불량이 존재합니다.)
  • 개봉 후 개인 취향으로 인한 단순 변심
  • 박스의 기스나 찌그러짐, 혼웹 운송용 박스의 찌그러짐(박스의 기스, 모서리의 작은 찌그러짐)
       (박스는 상품 보호의 수단이므로 상품으로서 가치를 두지 않습니다. 따라서 박스 상태에 의한 클레임은 거부합니다.)
  • 박스가 개봉된 정상 상품
  • 반다이 이중 테이핑 제품 : 반다이 자체 검수팀에 의해서 대부분의 상품이 공장에서 검수되고 이중 테이핑 처리됩니다.
  • 상품 수령 후 7일이 초과된 상품
  • 프라모델 런너 비닐이 개봉된 경우
  • 미개봉으로 장기간 보관 후 불량을 발견한 경우
  • 패키지 내부 PET 상자를 개봉 전 파츠 누락의 이상 유무를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PET 개봉 후 파츠 누락이 발견되면 조치를 받지 못합니다.
       (제조사 패키지마다 다르나 PET이 별도 봉인되어 있는데 봉인씰이나 테이프를 개봉하고 파츠 누락을 발견하였다면 제조사에서 본인 과실로 AS처리를 거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굿스마일 계열 제품의 불량 또는 파츠누락 제품(굿스마일 정책상 굿스마일 상품은 고객님께서 굿스마일 서포트로 직접 접수하셔야 합니다.)
        해당 내용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18. 굿스마일 계열 상품 AS 직접처리 방법 을 참고해주세요.
  • Threezero 상품 AS방침에 따라 상품 수령 후 14일 이내 반드시 등록 바랍니다.
       → 해당 내용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쓰리제로] AS 접수방식 변경안내 를참고해주세요.
  • 피규어는 특성상 취급 중에 생긴 문제로 A/S가 불가능합니다.(개인이 수리를 시도하였을 경우, 취급 중 파손, 파츠 분실 등)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운영시간

AM10:00 ~ PM7:00
* 토 / 일 /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