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샵 히어로타임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인증 게시판

인증 게시판

인증 후기 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구매 하자 인증 합니다. 하자 대응이 왜 이렇게 더딥니까
작성자 차마니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2-28 12:01:58
  • 추천 3 추천하기
  • 조회수 104

히어로 타임 담당자님!예약 구매 해서 어렵게 받은 제품인데 이메일로 하자 사진을 보내드렸으면, 바로 업체랑 연락하고 대응하셔야지.

사진을 몇 장을 보내드렸는데 하자인지 아닌지 판단이 안섭니까?

한두푼 하는 애들 장난감도 아니고 50만원 넘는 피규어 인데 "담당자 분께 전달 드린 후 확인 이메일로 보낼 테니 기다려 달라"니.

확인 이메일은 며칠 전에도 받았는데 또 언제 기다리란 거죠?

하다못해 전화도 안 터지고, 하자 대응을 이런 식으로 해도 되는거냐구요.

이거, 빠른 조취 취해 주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운영시간

AM10:00 ~ PM7:00
* 토 / 일 /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