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타임 담당자님!예약 구매 해서 어렵게 받은 제품인데 이메일로 하자 사진을 보내드렸으면, 바로 업체랑 연락하고 대응하셔야지.
사진을 몇 장을 보내드렸는데 하자인지 아닌지 판단이 안섭니까?
한두푼 하는 애들 장난감도 아니고 50만원 넘는 피규어 인데 "담당자 분께 전달 드린 후 확인 이메일로 보낼 테니 기다려 달라"니.
확인 이메일은 며칠 전에도 받았는데 또 언제 기다리란 거죠?
하다못해 전화도 안 터지고, 하자 대응을 이런 식으로 해도 되는거냐구요.
이거, 빠른 조취 취해 주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