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굿스마일 상품 A/S 정책안내
작성자 히어로타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2-22 16:12: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02

굿스마일 컴퍼니에서 유통되는 상품의 A/S 기준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브랜드

-굿스마일 컴퍼니, 맥스팩토리, 오렌지루즈, 벨파인, 아쿠아마린, WING, FREEing(프링),Phat! 등


미개봉 상품의 경우 판매처에서 A/S를 진행합니다.


개봉 후 불량 발견되었을 경우에는 직접 굿스마일에 A/S를 요청하셔야 합니다.

https://partner.goodsmile.info/support/eng/inquiry/





굿스마일에서는 A/S요청 메일 이후에 추가 사진이나 내용을 요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이후의 내용은 메일 답장으로 주고 받으시면 됩니다.

A/S 허락이 떨어지면 부품은 EMS로 발송되어집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055.262.1137

운영시간

AM10:00 ~ PM7:00
* 토 / 일 /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