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샵 히어로타임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일부 커뮤니티 오해의 소지가 있는 게시물로 인한 공지
작성자 히어로타임 고객센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3.02.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22

안녕하세요.


최근 일부 커뮤니티에서 본 쇼핑몰에 대한 게시물로 오해의 소지가 있어 공지드립니다.




먼저 사실관계를 말씀드립니다.


아래 내용이 기초가 되어 일부 커뮤니티에서 폄하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제보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1. 반다이 식완 상품의 입고지연

   반다이 식완 상품의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 공급루트를 다양화하면서 해외유통판을 취급하게 되었습니다.

   해외 유통판은 일본내수용과 발매가 1달 이상 늦는다는것을 인지하지 못해 상품 정보에 미표기 하였고 고객께도 인지 시켜드리지 못하였습니다.

   그리고 코로나 물류대란까지 겹쳐 입고가 상당히 지연되어 이에 사과드리고 공급루트를 변경하였습니다.(내수용/해외판 동시 취급)


2.예치금 기능 삭제

   예치금 기능 삭제 전 예치되어 있던 금액은 약 25만원 이었으며 약 24만원이 1분의 고객께 있던 상황으로 예치금 기능을 사실상 운영하지 않아 고객 동의하 적립금으로 전환드렸습니다.(현금 환불을 유도 하였으나 거부하심)

   나머지 금액의 고객분들도 동의하 조치드림. 휴면고객의 예치금도 다 확인하였으나 혹시나 모를 누락이 있을 수 있기때문에 별도 공지하였습니다. 예치금은 현금성으로 매우 신중한 문제이기 때문에 조심히 처리하였습니다. 

   이에 따른 피해가 있었다면 적극 보상하도록 하겠습니다.


3.굿스마일 컴퍼니 일부 유통 상품의 입고 지연

  국내에 굿스마일 공급 사업자는 2곳이며 기존 공급자의 입고 지연이 잦아 다른 공급자로 변경하였습니다.


4.랜덤박스 구성에 대한 질책

  이벤트 결과에 대해서는 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있습니다. 부정적 반응이 다소 있어 차후 이벤트는 파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위 내용은 사실이며 잘못된 부분의 비난/비판에 대해서는 인정하고 시정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커뮤니티에서 사실관계를 확인하지 않고 문제를 증폭 또는 고의적 비판으로 이미지를 훼손하고 있습니다.


이는 명예훼손, 영업방해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고객과의 신뢰 없이는 저희는 존재할 수 없다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건전하고 합리적인 수집 생활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히어로타임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운영시간

AM10:00 ~ PM7:00
* 토 / 일 /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