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히어로타임입니다 :)
지난 9월 15일부터 쓰리제로의 AS 방침이 구매처를 통한 접수가 아니라 고객이 직접 접수하는 방식으로 바뀌었습니다.
금일부턴 쓰리제로 총판(이글루토이)으로 접수 및 처리 되는 시스템으로 변경되니 다음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1. AS를 위해서는 제품의 보증등록이 되어야 합니다 (상품을 받은 후 14일 이내)
https://warranty.threezerohk.com/
아래 이미지 참고
*구매한 곳도 총판인 'IGLOO TOY'로 작성해주세요
2. AS접수는 3zerocs@three-zero.com 이메일로 직접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아래 이미지 참고
3. 그 후 쓰리제로측으로부터 1 혹은 2의 경우로 답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 부품 누락 및 반송할 필요가 없는 단순 수리의 경우
: 쓰리제로에서 고객에게 직접 부품을 보내드립니다.
2. 여러 수리 품목 및 수리를 위해 부품을 홍콩에 보내야 하는 경우
: 쓰리제로에서 고객에게 (총판)이글루토이로 부품을 보내라고 안내해 드립니다.
-고객이 이글루토이와 통화 후 부품을 이글루토이에 보내주시면
이글루토이가 약 일주일 단위로 부품을 한데 모아 수리를 위해 공장에 보냅니다.
마찬가지로 완성된 부품은 쓰리제로가 이글루토이로 보내며,
이글루토이가 고객님께 따로 연락을 드린 후 발송해 드립니다.
AS보내실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월계로45길 28 월계 테크노타운 502호
해당 공지사항을 숙지하여 쓰리제로 AS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