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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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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굿스마일 계열 상품 AS 직접처리 방법
    A :


    굿스마일 컴퍼니 유통사의 AS는 직접 처리가 원칙입니다.


    굿스마일 컴퍼니 AS가 가능한 메이커는 아래와 같습니다.


    굿스마일 컴퍼니, 맥스팩토리, 오렌지루즈, 벨파인, 아쿠아마린, WING, FREEing(프링),Phat!, KADOKAWA(일부), BINDing, Native, TOMYTEC(일부), 트레져헌터, 굿스마일 아츠 상하이 등 세부사항은 고객센터 문의



    굿스마일 계열의 제품의 경우 굿스마일 서포트로 직접 접수하여 조치받으시기 바랍니다.(굿스마일 정책)

    https://partner.goodsmile.info/support/eng/


    굿스마일 컴퍼니에서 유통되는 상품의 A/S 기준을 알려드립니다.



    미개봉 상품의 경우 판매처에서 A/S를 진행합니다.


    개봉 후 불량 발견되었을 경우에는 직접 굿스마일에 A/S를 요청하셔야 합니다.

    https://partner.goodsmile.info/support/eng/inquiry/





    굿스마일에서는 A/S요청 메일 이후에 추가 사진이나 내용을 요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이후의 내용은 메일 답장으로 주고 받으시면 됩니다.

    A/S 허락이 떨어지면 부품은 EMS로 발송되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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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일부 상품 특전 지급 관련 안내
    A :

    일부 상품의 경우 특전이 포함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1. 첫회 특전

    2. 한정 특전

    3. 기타 부속


    위와 같이 특전이 지급되는 경우 상세페이지에 특전 내용이 기록됩니다.


    상세 내용에 특전 내용이 기입되지 않는 경우는 특전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꼭 참고하시어 이용에 불편 없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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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적립금/예치금 사용안내
    A :

    히어로타임의 모든 상품의 적립금은 공통 1%이며 회원 등급에 따라 2~4% 추가 적립됩니다.

    적립금은 배송완료 3일 후에 적립이 이루어지며 적립금으로 상품 구매시 추가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주문취소시 적립금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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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영수증/증빙서류
    A :

     상품 구매시 현금영수증, 거래명세서, 세금계산서를 제공합니다.


    현금영수증은 제품 결제단계/주문내역에서 발급 가능하며 고객센터에서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거래명세서, 세금계산서는 쇼핑몰 우측 상단 마이샵 클릭> 주문내역 조회> 해당 주문번호 클릭 후 하단의 버튼으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 세금계산서는 상품이 수령되면 발급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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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상품 반품/교환/AS 안내
    A :

    상품은 수령 후 즉시 이상 유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미개봉으로 보관하다 이후에 문제점이 발견되면 조치하지 못합니다.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초기 불량은 제조사에 최대한 빨리 접수되어야 되기때문에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접수/상품이 도착하여야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불가능합니다.


    상품에 하자가 있을때는 즉시 고객센터로 전화 또는 질문게시판에 사진과 내용을 작성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안내드립니다.


    교환 대상 상품의 재고가 있을 시 교환처리 해드리며 재고가 없을 시에는 환불처리됩니다.


    프라모델 런너 이상시 비닐이 개봉되면 불량/누락 검증이 되지않기 때문에 비닐 개봉 전 런너 이상유무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1cm 이하의 미세한 스크래치와 점 찍힘, 도색불량/약간의 삐져나감(양산품의 경우 공정상 대부분 미세한 스크래치와 도색불량이 존재합니다.)

    2. 개인 취향으로 인한 단순 변심

    3. 박스가 개봉된 정상 상품

    4. 반다이 이중테이핑 제품 : 반다이 자체 검수팀에 의해서 대부분의 상품이 공장에서 검수되고 이중테이핑 처리됩니다.

    5. 박스의 기스나 찌그러짐, 혼웹 운송용 박스의 찌그러짐(박스의 기스, 모서리의 작은 찌그러짐)

    6. 상품 수령 후 7일이 초과된 상품

    7. 프라모델 런너 비닐이 개봉된 경우

    8. 미개봉으로 장기간 보관 후 불량을 발견한 경우
    9. 패키지 내부 PET 상자를 개봉 전 파츠의 이상유무를 반드시 확인 해주세요. PET 개봉 후 파츠 누락이 발견되면 조치를 받지 못합니다.

       ※제조사의 패키지마다 다르나 PET이 별도 봉인되어 있는데 봉인씰이나 테이프를 개봉하고 파츠누락이 발견하였다면 제조사에서 본인 과실로 AS를 안해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10. 굿스마일 불량 또는 파츠누락 제품(굿스마일로 직접 접수하여야 합니다.) https://partner.goodsmile.info/support/eng/

    11. 피규어는 특성상 취급 중에 생긴 문제로 A/S가 불가능합니다.(취급 중 파손, 파츠 분실 등)


    A/S는 초기 불량에 대한 것만 조치가능하며 반드시 상품 수령 후 7일이내에 고객센터로 접수/상품이 접수 되어야 가능합니다.


    굿스마일 계열의 제품의 경우 굿스마일 서포트로 직접 접수하여 조치받으시기 바랍니다.(굿스마일 정책)

    https://partner.goodsmile.info/support/eng/


    굿스마일 컴퍼니에서 유통되는 상품의 A/S 기준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브랜드

    -굿스마일 컴퍼니, 맥스팩토리, 오렌지루즈, 벨파인, 아쿠아마린, WING, FREEing(프링),Phat! 등


    미개봉 상품의 경우 판매처에서 A/S를 진행합니다.


    개봉 후 불량 발견되었을 경우에는 직접 굿스마일에 A/S를 요청하셔야 합니다.

    https://partner.goodsmile.info/support/eng/inquiry/





    굿스마일에서는 A/S요청 메일 이후에 추가 사진이나 내용을 요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이후의 내용은 메일 답장으로 주고 받으시면 됩니다.

    A/S 허락이 떨어지면 부품은 EMS로 발송되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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