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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18.굿스마일 계열 상품 AS 직접처리 방법
작성자 히어로타임 (ip:)
  • 작성일 2019-10-15 17:38: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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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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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스마일 컴퍼니 유통사의 AS는 직접 처리가 원칙입니다.


굿스마일 컴퍼니 AS가 가능한 메이커는 아래와 같습니다.


굿스마일 컴퍼니, 맥스팩토리, 오렌지루즈, 벨파인, 아쿠아마린, WING, FREEing(프링),Phat!, KADOKAWA(일부), BINDing, Native, TOMYTEC(일부), 트레져헌터, 굿스마일 아츠 상하이 등 세부사항은 고객센터 문의



굿스마일 계열의 제품의 경우 굿스마일 서포트로 직접 접수하여 조치받으시기 바랍니다.(굿스마일 정책)

https://partner.goodsmile.info/support/eng/


굿스마일 컴퍼니에서 유통되는 상품의 A/S 기준을 알려드립니다.



미개봉 상품의 경우 판매처에서 A/S를 진행합니다.


개봉 후 불량 발견되었을 경우에는 직접 굿스마일에 A/S를 요청하셔야 합니다.

https://partner.goodsmile.info/support/eng/inquiry/





굿스마일에서는 A/S요청 메일 이후에 추가 사진이나 내용을 요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이후의 내용은 메일 답장으로 주고 받으시면 됩니다.

A/S 허락이 떨어지면 부품은 EMS로 발송되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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