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소 복잡한 [쓰리제로] AS절차, 히타미가 간단히 소개해드릴게요!
1. 상품수령 후 쓰리제로에 직접 보증등록 하기!
https://warranty.threezerohk.com/
2. 상품과 함께 받으신 워런티 엽서 수기 작성 하여 사진찍기
3. 상품 불량에 관한 사진 찍기
4. cs@herotime.co.kr 으로 2,3 모두 포함하여
성함 / 아이디 / 주문번호 / 불량내용을 메일로 접수하기
그 후 히어로타임이 메일답변 및 다음 절차 진행도와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AS 절차는
https://herotime.co.kr/article/%EA%B3%B5%EC%A7%80%EC%82%AC%ED%95%AD/1/68992/
해당링크에서 확인하세요 :)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