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샵 히어로타임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볼트론 입고 공지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2.02.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18

안녕하세요. 히어로타임입니다.


우선 5PRO STUDIO 볼트론 발매 지연 및 분할 납품에 대해 제조사 대신 사과드립니다.


저희 히어로타임은 고객분들께 빠른 공급을 목표로 제조사의 스케줄대로 11월 발주와 동시에 디파짓 결제를 하였으며 12월 잔금 납부를 완료한 뒤 1월 발매를 애타게 기다렸습니다.


발매의 기한이 되어도 발매 연기의 안내나 징후가 없어 이례적으로 정상적으로 발매가 될 것으로 예상하였으나,

발매 일정이 임박하여 갑작스러운 발매 연기가 통보되어 아쉬운 상황을 고객님들께 안내해 줄 수밖에 없었습니다.


또한 최근 해외 리뷰가 공개된 이후 곧 발매되겠구나 싶어 유통사를 통해 발매나 입고 과정에 대해 문의를 해도 "제조사의 담당자도 알 수 없다."라는 답변만 돌아오는 상황이었습니다.


이후 수차례 발매에 대한 문의를 하였지만 정확한 답변은 없었고 결국 분할 납품으로 통보받아 소량으로 여러 차례 나누어 납품받게 되었습니다.


이런 제조사의 행위는 판매점이나 고객분들께 매우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다는 점에 대해 저희는 염려스러울 뿐입니다.


차후에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저희의 의견을 제조사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히어로타임에 5PRO STUDIO 볼트론을 주문주신 고객분들께서는 혹시 변심이 있으신 경우 주문 취소를 하시더라도

주문 취소에 대한 불이익은 없습니다.


모든 손해는 판매를 행한 저희가 감수할 것이오니 변심이 있으신 경우 게시판 또는 채널톡으로 요청 부탁드리겠습니다.




현재 입고 일정


2월 14~18일 : 1차분 발송예정 약 30체

2월 말~ 3월초 : 2차분 발송예정 약 70체

3월 중순 : 3차분 발송 약 70체

3월 말~4월 초 : 4차분 발송 및 재고 물량 입고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운영시간

AM10:00 ~ PM7:00
* 토 / 일 / 공휴일 휴무